테라건설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강관압입, 이토압식, 이수가압식, 이농식 세미쉴드 추진공사 설계 및 시공 전문업체

인사말

  • 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당사는 1996년 11월 18일 스위스 테라사 및 일본의 최신 장비를 도입하여 관로 공사에 혁신적인 발전을 도모하고자 전문 건설 업체로서 성실하게 노력하며 연구하는 진취적인 정신으로 아주 건실하게 운영하여 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기업의 무한 경쟁 시대에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1999년 5월 3일 전문건설업 (상하수도설비,보링그라우팅,토공사,포장공사)면허를 취득하였습니다.

 주요 시공 분야는 상하수도, 도시가스, 전력통신공사, 도로공사, 철도청, 토지공사 등의 관공서와 각 건설회사의 압입 추진공사를 SEMI-SHIELD(이수가압식, 이농식 공법) MICRO-TUNNELLING(이토압식), 유압JACKING, TERRA HAMMER(G.R), PIPE- ROOF 공법으로 철저, 신속, 정확, 안전하게 시공하는 것을 기업 이념으로 설정하여 큰 회사가 되기보다는 국내 최대의 기술력과 최신장비 보유업체로서 고객이 원하는 전문건설 업체가 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모든 고객이 다시 찾으실 수 있도록 신용본위를 기업의 생명으로 삼고 전문적인 경험자들로 구성된 전 임직원은 성실과 인화 단결로서 내일의 발전을 생각하고 경험을 토대로 항상 연구 개발 및 기술을 축적하여 일본 기업과 기술협약 체결하는 등 실용신안등록, 특허 출원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청에는 항상 방문하여 설계 상담 및 시공이 가능하며, 언제든지 저희 회사에 연락하여 주시면 어디든지 달려가는 참된 일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09 . 17 .
주식회사 테 라 건 설
대표이사 박범준